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삼겹살에 공기밥"…'여자플러스2' 윤승아, 반전 아침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20 21:38 수정 2018.06.21 09:19 조회 445
기사 인쇄하기
여자플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여자플러스2' 윤승아가 이전에 보여줬던 건강한 일상과는 다른 반전 아침상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여자플러스 시즌2' 녹화에선 MC들의 아침상이 공개됐다. 윤승아는 다른 MC들의 예상을 뒤엎고 삼겹살과 공기밥을 자신의 아침상으로 소개했다. 앞서 야채, 건강식 위주로 먹는 모습을 보여온 윤승아의 색다른 아침상에 다른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윤승아는 많은 분들이 자신을 채식주의자로 알고 있지만, 사실 육식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현이는 이 모습을 보며 “그럼 그동안 '쇼윈도'였냐”라고 물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현이는 아침으로 떡볶이를 공개해 MC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동안 술 이야기로 건강식과는 거리가 멀어 보였던 장도연은 팥과 두유를 좋아한다고 하며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라비는 뿌님팟 남프릭파오라는 생소한 음식을 소개했다.

'여자플러스2' MC들의 아침 메뉴는 건강 면에서 어떨지 평가를 받았다. 의외의 결과가 나오자 MC들은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번 '여자플러스2'는 푸드 특집으로 진행, 궁중요리 전문가 장소영 교수가 나와 최근 푸드 트렌드, 음식에 관한 상식 등에 대해 소개하며 그동안의 음식 관련 소문과 편견을 깨는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패션, 건강 등을 담아내는 라이프스타일 쇼로,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의 인기를 이어 시즌2가 방송되고 있다. '여자플러스2'는 21일(목)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