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개통령' 강형욱, 아들과 '슈돌' 출연..미모의 아내는?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21 16:02 수정 2018.06.21 16:04 조회 6,802
기사 인쇄하기
강형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물행동 전문가 '개통령' 강형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21일 KBS에 따르면, 강형욱은 오는 24일 방송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생후 6개월 된 아들 강주우 군과 함께 출연한다.

강형욱은 평소 자신의 SNS을 통해 귀여운 아들의 얼굴을 공개하며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여왔다. 이에 그가 반려견이 아닌, 아들과는 어떤 부자의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 강형욱의 아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할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형욱은 지난해 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국계 미국인 아내의 미모에 반해 3일 만에 동거하게 된 사연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강형욱은 “무료 강연을 다니다가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처음 만났다. 아내가 너무 아름다워 만난 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 칫솔 하나만 들고 무작정 아내의 원룸으로 들어갔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형욱은 'TV동물농장',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개밥 주는 남자' 등에 출연하며 반려견의 행동에 대해 설명하고 훈육방법을 알려주는 등의 활동으로 '개통령'이라 불리고 있다.

[사진=강형욱 SNS]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