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나의 인어공주"…정겨운, 아내와 행복한 신혼생활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21 18:25 수정 2018.06.22 09:11 조회 1,863
기사 인쇄하기
정겨운
정겨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겨운의 아내를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SNS가 화제다.

정겨운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 왔다.

지난 1일에 그는 “나의 인어공주”라는 글과 함께, 푸른색 드레스를 입고 피아노 연주회를 마친 것으로 보이는 아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커플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에 앞서 5월 20일에는 아내가 자신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을 담은 흑백사진과 함께 “내 옆에 그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정겨운
정겨운

또 4월 29일에는 아내와 나란히 앉아 코에 케이크 크림을 묻히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정겨운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얼굴”이라며 밝게 웃는 아내의 얼굴을 포착한 것에 만족스러움을 표현했다.

정겨운의 인스타그램은 아내와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순간들을 담은 사진들이 대다수다. 웨딩사진에는 “꽃길만 걷게 해 줄게요”라며 아내를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정겨운의 의지도 담겼다.

한편 한 번 이혼의 아픔을 겪은 정겨운은 지난해 9월, 클래식을 전공한 음대생과 열애 1년 만에 재혼했다.

[사진=정겨운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