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희애 "동안 비결? 김종국 못지않게 운동""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6.24 09:35 수정 2018.06.24 18:28 조회 45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부제 미모'의 대표 주자인 김희애가 특급 동안 비결을 깜짝 공개한다.

김희애가 '미우새' 녹화장에 등장하자, MC와 어머니들을 비롯한 모두가 “실물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다며 그녀의 눈부신 자태를 극찬했다.

이에 김희애는 직접 자신만의 미모 유지 비결을 낱낱이 밝혀 시선을 집중케 했다. 특히, 김희애는 “정답이 있으면 그것만 하겠는데, 모르니까 최선을 다한다”며 치열한 자기 관리 소신을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희애는 내로라하는 운동마니아인 김종국 못지않게 하루도 빠지지 않고 운동을 한다고 고백해 MC들과 어머니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편, '母벤져스' 중에서도 김종국을 보고 자신도 운동을 시작했다고 말한 어머니가 등장했다는 후문이다.

김희애가 소개하는 특급 미모 관리법은 대체 어떤 것일지 그 비결은 오는 2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