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YG 수장 양현석 “악플러 반드시 고소·고발하겠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6.26 06:56 수정 2018.06.26 10:22 조회 259
기사 인쇄하기
양현석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YG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 대표가 지드래곤의 군 병원 논란이 불거진 당일 악성 댓글을 다는 누리꾼에 대한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혀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양현석은 자신의 SNS에서 “짧지만 꼭 필요한 답변"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누리꾼이 양현석에게 과거 YG가 악플러를 상대로 제기한 고소 진행 사항에 대해 문의하는 질문이 담겨 있다.

이 누리꾼이 “회장님 고소 진행 상황 궁금하다. 그리고 아이콘 전담팀.. 전담 외주 코디 바꿔주실 거라 믿는다.”고 묻자 양현석이 이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답변을 한 것.

양현석

양현석 대표는 “가장 많이 묻는 중복된 질문들에 답변드린다.”면서 “법무팀에서 자료가 워낙 방대하여 수집하고 정리하는 데만 시간이 오래 소요됐다고 한다. 반드시 고소·고발 조치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양현석 대표의 답변은 빅뱅의 지드래곤이 군 병원에 입대하는 과정에서 혜택이 있었다는 논란이 제기된 시점에 나왔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양 대표가 이날 돌연 그간 진행 중이었던 악플러 고소 진행 사항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지드래곤 논란에 대해서 입장을 밝힌 게 아니겠냐는 해석도 나온다. 일각에서는 이미 올 초 양 대표가 아이콘에 대한 악성 댓글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만큼 그에 대한 경위를 밝힌 것뿐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