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시아, SBS 새 주말극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합류... 남상미와 2인 1역

작성 2018.06.27 09:08 수정 2018.06.27 11:52 조회 999
기사 인쇄하기
이시아 남궁민 영재발굴단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이시아가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에서 남상미와 함께 2인 1역으로 출연한다.

이시아가 맡은 지은한은 살기 위한 절박함으로 페이스오프 급 성형 수술을 감행하지만 그로 인해 기억을 잃게 되는 캐릭터. 이시아는 극 전반부를 흥미롭게 이끌어갈 변신 전 지은한 역으로 분해 아픔과 상처로 인해 방황하는 모습으로 인간적인 연민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그간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부터 당차고 밝은 매력이 더해진 힐링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이시아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녀들', '리멤버:아들의 전쟁', '별난 가족', '터널' 등에서 아련한 감성을 몰입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tvN '모두의 연애'에서 2030세대들의 공감과 현실성을 부여한 캐릭터를 연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시아가 출연하는 SBS 새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 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오는 7월 14일 '시크릿 마더' 후속으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