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음담패썰'마이크로닷 "♥홍수현,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7.10 11:00 조회 318
기사 인쇄하기
음담패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래퍼 마이크로닷이 연인 홍수현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10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녹화장에서 SBS Plus 식(食)문학 차트쇼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SBS스포츠 김세연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서동운PD를 비롯해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개그맨 김준현, 배우 권혁수, 가수 마이크로닷, 여행작가 노중훈이 참석했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1일 띠동갑 연상의 배우 홍수현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를 인정, 연예계 또 하나의 공개커플로 거듭났다. 이날 현장에선 홍수현이 '음담패썰'에 대해 어떤 응원을 해줬냐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열애를 인정했고,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며 당당하게 열애를 밝혔다. 이어 “'음담패썰' 첫 방송은 그 분이 촬영 중이라 보지 못했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하며 “끝없는 사랑 나누고 있다”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푸드계의 야사들과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음식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에피소드 등 지적 욕구를 재미있게 해소시켜 준다.

마이크로닷은 “첫 방송을 본 분들이 김준현, 권혁수 형들과 케미가 좋다고 하더라. 나이차가 있는 분들과 함께 출연해 주변에서 우려가 있었는데, 막상 방송을 보고나서 다들 셋이 잘 맞는다고 해줬다. '도시어부' 형님들과는 다른 새로운 케미가 있다더라”고 주변의 반응을 설명했다.

한편 지난 7일 첫방송을 시작한 '음담패썰'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연예뉴스,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도 볼 수 있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