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구구단 유닛 세미나 출격 "장점? 3인 3색 매력 느낄 수 있다"

작성 2018.07.10 15:10 수정 2018.07.10 15:46 조회 117
기사 인쇄하기
구구단 세미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구구단 유닛 세미나가 3인 3색의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구구단 유닛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유닛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세정은 구구단 세미나의 킬링포인트가 무엇이냐는 물음에 "3인 3색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세정, 미나, 나영이 다 다른 보컬 색을 갖고 있다. 특히 나영의 가창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노래가 많다. '나영이 이렇게 노래를 잘했어?'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인 노래들이 많다"고 밝혔다.

이어 "미나도 마찬가지다. '미나가 이렇게 랩을 잘했어?'라는 반응이 나올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나영도 이번 앨범에 자신감을 보였다. 나영은 "이번 세미나의 키워드는 '펑키 디바'다. 세 명의 개성, 세 명의 자유로움, 가창력 등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이번 앨범을 통해 한껏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타이틀 곡 '샘이나'는 팀 이름과 제목을 재미있게 연결한 노래로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만한 멤버 세 명의 장점들을 담았다. 작곡가 멜로디자인과 킵루츠, Fascinating이 작업했고 파워풀한 세정, 나영의 보컬과 미나가 작사가 김지향과 함께 만든 랩 파트가 조화를 이룬다.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샘이나'를 발표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