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남상미의 성형 전”…이시아, 그녀로말할것같으면 특별출연

작성 2018.07.11 10:56 수정 2018.07.11 11:12 조회 2,336
기사 인쇄하기
이시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이시아가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특별 출연한다.

11일 SBS에 따르면 이시아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낸다.

이시아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불가피한 사연으로 전신 성형수술을 감행한 지은한(남상미 분)의 과거 모습을 연기하게 된다.

이에 이시아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첫 방송 포문을 열게 된다. 의문의 사내들로부터 맹추격을 당하는 지은한의 고군분투부터 한강우(김재원 분)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까지, 초반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이끌어간다.

제작진은 “1-2회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전신 성형수술까지 하게 된 지은한의 우여곡절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이시아만의 지은한을 보는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남상미와도 급속도로 친해져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눈 것으로 안다. 짧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이시아의 특별 출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 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오는 14일 전파를 탄다.

이시아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