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JK김동욱,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OST 첫 주자..14일 공개

최종편집 : 2018-07-14 17:12:00

조회 : 141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JK 김동욱이 SBS 새 주말 특별기획 (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 OST 첫 주자로 나선다.

JK 김동욱이 가창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OST Part 1 '기억을 걸어(Snowball)'는 웅장한 스트링 라인과 팝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로,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찾아가는 주인공 지은한(남상미 분)의 심경을 표현한 곡이다.

희미하지만 분명히 존재하는 기억을 찾아 자신의 존재와 사랑을 확인하려는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 '기억을 걸어(Snowball)'는 JK 김동욱만의 풍부한 성량과 개성 있는 음색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기억을 걸어(Snowball)'는 정승환의 '너였다면', 멜로망스의 '짙어져' 등 OST계 최강자로 불리는 프로듀싱 팀 1601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윤아 '나인 너에게', 비투비(BTOB) 이창섭 'Falling' 등에 참여한 작사가 김호경이 노랫말을 썼다.

JK 김동욱이 참여한 OST Part 1 '기억을 걸어(snowball)'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1-4회가 방송될 오늘(1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은 오늘(14일) 밤 9시 5분, 1-4회가 연속해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