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너는 내운명' 강경준♥장신영, 학부모 상담에서 다시 느낀 '가족애'

작성 2018.07.16 23:56 수정 2018.07.17 10:56 조회 648
기사 인쇄하기
너는 내운명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학교를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장강 부부는 아침부터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아들 정안이의 학부모 상담 날이었기 때문이다.

특히 강경준은 정안이와 가족이 된 후 학부모 상담을 위해 학교를 찾은 건 처음이라 더욱 떨었고, 교실로 들어서 선생님을 만나면서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강 부부는 교실에서 정안이가 그린 그림 등 물건들을 살펴본 후 본격적인 상담에 임했다. 두 사람은 선생님으로부터 듣는 정안이의 이야기에 한껏 긴장한 채 선생님의 이야기를 경청했다.

이 자리에서 정안이 담임 선생님은 "정안이가 자작시도 잘 쓰고, 국어 시간에 발표도 잘한다"며 정안이의 장점을 이야기했다. 또, 선생님은 '리더십이 있다' ,'배려를 잘한다' 등 친구들이 정안이를 향해 남긴 메모도 공개했다.

특히, 장강 부부는 정안이의 뇌 구조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 바로 '가족'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감동받은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연신 눈물을 훔치며 강경준-장신영 가족에 공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