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레이디스 코드 "새 앨범? 여러분이 간절히 원할 때"

작성 2018.07.17 14:23 수정 2018.07.17 18:45 조회 104
기사 인쇄하기
레이디스코드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애슐리의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히얼 위 아)가 베일을 벗는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HERE WE ARE'를 공개한 애슐리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 타이틀곡 'HERE WE ARE' 무대를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 소정과 주니도 함께 했다.

소정, 주니는 "올여름은 애술리와!"라며 애슐리에게 응원을 보냈다.

2016년 이후 레이디스 코드 앨범은 만나기 힘든 상태다. 언제쯤 레이디스 코드 무대를 다시 만날 수 있느냐는 말에 소정과 주니는 "여러분이 간절히 원한다면 더 빠른 시일 내에 컴백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라고 말했다.

애슐리의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는 여름 휴양지의 낮과 밤을 이야기한 앨범으로 일렉트로 팝 장르의 수록곡 'ANSWER'(앤써)가 매혹적인 여름밤을, 타이틀곡 'HERE WE ARE'는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뜨거운 여름 낮의 정취를 그려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