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마마무 ‘더쇼’서 한우 세트 걸고 낚시 대결...오늘 여름방학 특집

작성 2018.07.24 09:28 수정 2018.07.24 11:10 조회 140
기사 인쇄하기
더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더쇼'에서 자존심을 건 낚시 게임 대결을 펼친다.

24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소.확.겜' 코너에서는 마마무가 출연해 특급 한우 세트를 걸고 낚시 게임을 펼친다. '소.확.겜'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게임'의 줄임 말로 매월 게임을 진행, 기록을 측정해 가장 좋은 기록을 낸 팀에게 특급 한우 세트를 제공하는 코너다.

마마무는 '소.확.겜' 도전자 최초로 찬스를 요구하는 등 시작부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 믿고 듣는 보컬돌 답게 게임 내내 '돌고래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특히 왁자지껄한 녹화장에서 홀로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한 화사는 게임 종료 후에도 아쉬운 듯 현장을 쉽게 떠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더쇼'는 경북 영덕에서 특집 무대로 진행된다. '2018국제청소년캠페스트'가 개최되는 영덕에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가수들이 열기를 더한다. 특히 2018년 핫 루키들이 기존 K-POP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더쇼'는 마마무와 더불어 A.C.E, BABA, B.I.G, fromis_9, TARGET, UNB, 경리, 골든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마이틴, 애슐리, 여자친구, 온앤오프, 청하, 트리플 H의 무대를 함께 전한다. 또 이번 특집 방송은 기존 방송 시간인 저녁 6시 30분이 아닌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더쇼'는 24일 오후 8시 SBS MTV, SBS Plus,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