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호날두, 비매너 태도 논란 불거진 中인터뷰 어땠기에?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7.24 15:08 수정 2018.07.24 15:41 조회 425
기사 인쇄하기
호날두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FC)가 중국 매체와 인터뷰를 했다가 비매너 태도를 보였다는 질타를 받았다.

호날두는 지난 19~20일 중국 방문 도중 MC가오샤우숭과 함께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를 마친 뒤 두 사람은 함께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보였지만, 가오샤우숭은 SNS를 통해 호날두의 인터뷰 태도를 꼬집었다.

가오샤우숭은 호날두가 인터뷰 예정 시간보다 지각을 했고, 민감한 질문에 대해서도 막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SNS 글에서 “호날두가 예정된 시간보다 1시간 늦게 나타났고, 인터뷰도 31분 만에 끝났다. 민감한 질문에 대해 불쾌한 기색을 보였다. 특히 은퇴 이후 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자 인터뷰를 중단했다.”고 주장했다. 

호날두

문제가 된 질문에 대해서 가오샤우숭은 “이미 호날두가 여러 차례 서양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이었고, 질문지는 호날두 측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다 받았었다. 심지어 일부 수행원은 포루투갈어로 욕설을 내뱉었다.”고 밝혀 파문이 일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지적에 호날두와 동행했던 통역사는 호날두를 옹호하면서 “가오샤오숭은 호날두와 같은 '글로벌 유명 셀럽'과의 인터뷰 진행에 적합한 인물이 아니었다. 매력적인 여성 MC를 섭외했더라면 호날두가 훨씬 유연한 태도를 보였을 것”이라는 황당한 반박을 해 중국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을 더했다.

가오샤우숭은 “이런 의견은 오히려 호날두에 대한 모욕”이라고 일침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