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영화 스크린 현장

'사냥의 시간', '파수꾼' 주역들 8년만의 재회…기대↑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7.25 09:20 수정 2018.07.25 11:21 조회 151
기사 인쇄하기
사냥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가제)이 6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지난 7월 15일 크랭크업 했다.

'사냥의 시간'(가제)은 경제위기가 닥친 도시, 새로운 희망을 찾아 떠나기 위해 위험한 범죄를 계획한 네 친구와 그들의 뒤를 쫓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목숨을 걸고 벌이는 숨 막히는 추격전을 담은 이야기. 지난 7월 15일(일) 인천에서 대규모 시위 장면을 끝으로 모든 촬영을 마무리했다.

2010년 섬세한 연출력과 세밀한 시선으로 호평받은 영화 '파수꾼'의 윤성현 감독과 이제훈, 박정민의 재회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여기에 최우식, 안재홍, 박해수까지 대세 배우가 총출동한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패기 넘치는 젊은 감독과 동년배 배우들이 합류한 만큼 6개월 동안의 촬영 기간 내내 현장은 활력과 열정으로 가득했다. 서로의 합이 중요했던 다수의 액션 씬 등에서 끈끈했던 이들의 앙상블은 더욱 빛났다.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찰진 호흡을 나눴던 이들은 마지막 촬영 소감을 통해 아쉬움을 전했다.

사냥

'준석' 역의 이제훈은 “아직 믿기지 않고 꿈만 같다. 내 마음이 준석이라는 캐릭터를 당장 내려놓지 못할 것 같다. 다들 고생 많으셨고 힘들었지만, 그만큼 좋은 작품이 나오리라 확신한다. 여러분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영화를 기다려달라”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기훈' 역의 최우식은 “함께 한 배우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었고, 좋은 동료가 생긴 것 같아 행복하다. 감독님의 디테일은 가히 최고다. 배우들과 소통하는 데도 어려움 없이 편안했고 같이 일하면서 행복했다.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스릴과 재미가 있는 색다른 영화 '사냥의 시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전했다.

'장호' 역의 안재홍은 “만감이 교차한다. 어느 현장보다 뜨겁고 치열했다. 함께 했던 배우들이 마음이 잘 맞아서 너무 즐거웠고, 서로 많이 의지했다. 이 끈끈함이 잘 우러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스탭들 역시 저희와 같은 마음, 열정을 나눴기에 뿌듯하고 자부심도 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상수' 역의 박정민은 “좋은 스탭분들,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촬영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었다. 촬영을 이어가면서 영화가 잘 나오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과 함께 나도 이 작품에 어느 정도 일조를 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영광스럽다. 아주 재미있는 영화가 나올 것 같다”며 주위 동료, 스탭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사냥

'한' 역의 박해수는 “작품을 위해 배우들과 스탭들, 감독님까지 많은 분들이 고생했다. 오랜 기간 동안 밤, 낮이 바뀌어 가며, 여름과 겨울을 거쳐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하고, 좋은 작품이 나올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충무로가 주목하는 감독 윤성현과 대세 배우들이 만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사냥의 시간'(가제)은 크랭크업 후 현재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