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JYP 떠난 옥택연, 소지섭과 한솥밥 "2PM 활동도 계속"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7.25 10:52 수정 2018.07.25 12:02 조회 597
기사 인쇄하기
옥택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옥택연이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25일 51K엔터테인먼트(이하 51K)는 “가수 겸 배우 옥택연과 51K가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되었다”며 “가수 2PM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옥택연과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속계약 소식을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옥택연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바탕으로 가수로서 두터운 팬층과 인기를 이어온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옥택연이 지닌 재능과 매력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배우 활동 역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51K는 또 “2PM 그룹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 2PM의 활동은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옥택연의 그룹 활동에 대해서 설명했다.

51K는 배우 소지섭이 소속된 회사다. 51K는 “새로운 성장을 도모하는 51K는 다방면으로 풍부한 잠재력을 지닌 아티스트 옥택연과 함께 일 할 수 있어 굉장히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현재 군 복무 중인 옥택연도 그간 쌓아온 본인의 연예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51K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멋지게 연예계 복귀를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해 9월 4일 입대해 현재 육군 9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내년 6월 전역할 예정이다.

[사진=51K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