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그 분과 휴가 가냐”…음담패설 마이크로닷 함박미소

작성 2018.07.28 13:07 조회 424
기사 인쇄하기
음담패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음담패설' 마이크로닷이 휴가 계획 질문에 당황했다.

최근 진행된 SBS Plus 식(食)문학 차트쇼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 촬영에서 마이크로닷은 “어디를 함께 갈꺼냐”는 질문에 환한 웃음을 지으면서도 수줍음을 금치 못했다.

이날 촬영에서는 '휴가'를 주제로, 제주도의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 등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주제를 말하던 김준현이 “마닷씨는 어디를 함께 갈 예정입니까?”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자, 마이크로닷은 어쩔 줄 몰라하면서도 의미심장한 웃음으로 대신해 관심을 모았다.

마이크로닷은 우물쭈물하면서도 “휴가를 가긴 가야죠. 칸쿤이나 이비자 같은 곳을 갈 수도 있을 것”이라며 “가서 샴페인을 마실 수도 있다”고 답변해 형들의 시선을 받았다.

한편 이날 대한민국 대표 천혜의 휴양지 제주도의 볼거리와 먹거리가 소개했다. 제주 도민들도 몰래 먹는다는 숨겨놓은 맛집까지 제주 휴양 맞춤 내용이 대공개 됐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연예뉴스,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사진= SBS Plu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