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자이언트 핑크 구애에 이용진 반응은?…"여자친구 있지만, 고마워"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7.31 19:02 수정 2018.08.01 09:01 조회 647
기사 인쇄하기
컬투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여성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개그맨 이용진에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31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자이언트 핑크는 “제가 개그맨분들을 정말 좋아한다. 이상형이 재밌으신 분”이라며 “제가 인터뷰에서 그분의 이야기를 매번 했었는데, 기사로 써 주시질 않더라. '그분'은 바로 개그맨 이용진 씨다. 이용진 씨가 '완전' 이상형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용진이)꼭 연락 한 번 주셨으면 좋겠다. 어릴 때부터 좋아했다. 너무 매력이 있다”며 호감을 적극 표현했다.

이용진에게 영상편지를 남겨달라는 요청을 받자 자이언트 핑크는 수줍어하면서도 응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이용진 씨를 너무 사랑한다. 이런 여자를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좋아한다. 한결같이 좋아한다”며 “이렇게 사랑하는 팬이 있으니까 더 열심히 해주시고, 따로 만나 뵐 수 있다면 연락주셨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구애했다.

이에 대한 이용진의 반응도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용진 씨가 자이언트의 호감 표현에 무척 고마워하고 있다. 여자친구가 있어서 따로 만나긴 어렵지만 방송국을 오고가다 만나게 되면 반갑게 인사할 것이라고 반응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