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윤해영, SBS 새 주말극 '미스 마' 합류... 2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작성 2018.08.03 09:22 수정 2018.09.17 13:47 조회 1,190
기사 인쇄하기
윤해영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윤해영이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미스 마'로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

'미스 마'는 추리소설의 여왕 영국 애거서 크리스티 소설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미스 마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 사건들을 해결해가며 비밀을 밝히는 모습을 그리는 작품.

특히, '미스 마'는 19년 만에 국내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윤진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 고성희, 정웅인, 성지루, 최광제, 황석정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극 중 윤해영은 성공에 대한 야망이 강한 미모의 여배우 이정희 역을 맡았다. 이정희는 미스 마의 누명을 벗길 수 있는 중요한 열쇠를 가진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윤해영은 지난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다시 만날 때까지', '보고 또 보고', '인생은 아름다워', '백만송이 장미', '사랑과 야망', '장화, 홍련', '압구정 백야',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등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16년 인기리에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이후 2년 만에 복귀, 김윤진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미스 마'는 현재 방송 중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