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SF9 로운,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합류

작성 2018.08.03 09:30 수정 2018.08.03 09:55 조회 262
기사 인쇄하기
로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이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출연을 확정지었다.

'여우각시별'은 각각의 상처와 결핍을 안은 채 인천공항에서 만나게 된 이수연(이제훈)과 한여름(채수빈)이 인천공항을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인간 군상들과 부딪히면서 사람과 사랑에 감동하게 되는 '휴먼 멜로 성장기'를 그린다.

특히,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등을 연출한 신우철 PD와 '제빵왕 김탁구', '가족끼리 왜 이래',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집필한 강은경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극 중 로운은 한여름의 인천공항 입사 동기이자 계류장 운영팀에서 근무하는 고은섭 역을 맡았다. 고은섭은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을 추구하는 '노멀 크러시' 족이자 성공보다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인물이다.

로운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에서 현실판 남동생 최위진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그는 철부지 동생부터 박력 있는 연하남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표정 연기와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지난 7월 31일 신곡 '질렀어'를 발표하고 SF9 멤버로도 활동하며 드라마에서와는 다른 섹슈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로운이 '여우각시별'에서는 어떤 캐릭터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우각시별'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후속으로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