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선다방',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박나래X이용진 티저 눈길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03 15:22 수정 2018.08.04 00:19 조회 626
기사 인쇄하기
선다방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tvN '선다방'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올가을 '선다방 가을겨울 편'이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인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 것.

'선다방'은 '일반인 맞선 전문 예약제 카페'를 콘셉트로,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연애관과 사랑관, 더 나아가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출연자들의 현실 설렘이 공감을 자극했고, 카페지기 이적, 유인나, 양세형, SF9 로운의 열혈 써포트가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선다방'은 올가을 방송을 목표로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특히 '코미디 빅리그'의 새 코너 '선다방'에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박나래와 이용진이 지원자 모집 티저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맞선 카페를 배경으로 박나래와 이용진은 크리스마스 때 데이트를 하기 위해, 남자친구 없이 보낸 여름을 떠나보내고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 위해 '선다방'을 신청하겠다 말하며 '선다방'이 '가을겨울 편'으로 돌아오는 것을 예고한다. 두 사람의 열연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다방'을 연출하는 최성윤 PD는 “지난 시즌 '선다방'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한층 더 설레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tvN]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