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슈퍼주니어-D&E, 타이틀 곡은 동해 자작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작성 2018.08.06 12:50 수정 2018.08.06 14:34 조회 112
기사 인쇄하기
슈퍼주니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슈퍼주니어-D&E는 6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바웃 유)의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 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뉴욕의 관광 명소 덤보, 예술가의 거리 부시윅 등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너로 인한 나의 모습, 너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 오롯이 '너'에 대한 감정을 전곡에 녹여내, 슈퍼주니어-D&E만의 감성적이고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그 중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의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는 멤버 동해의 자작곡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전하게 모든 것이 너만을 향하고 있다는 내용을 사랑스럽고도 유쾌한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주니어-D&E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