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마마무 화사 "먹방 인기 비결? 진심으로 먹기 때문"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06 15:40 수정 2018.08.06 22:33 조회 476
기사 인쇄하기
마마무 화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먹방 여신'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마마무 멤버 화사가 진심으로 먹기 때문이라 밝혔다.

최근 진행된 JTBC '아이돌룸' 녹화에는 마마무가 출연했다. MC 정형돈은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다”고 화사를 소개했다.

정형돈은 화사에게 곱창을 시작으로 김부각, 간장게장, 박대까지 섭렵하며 감사패와 함께 연일 완판 신화를 이뤄낼 수 있었던 비결을 물었다. 이에 화사는 “진심으로 먹기 때문인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화사는 멤버 휘인을 통해 곱창에 애정을 갖게 된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휘인이가 곱창 스승”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또한 화사는 최근 꽂힌 음식으로 '한치'를 꼽으며 한치를 맛있게 먹는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해 먹방 여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마마무는 '아이돌룸'에서 준비한 특별한 'ASMR 먹방'을 선보였고 한 멤버는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화사의 한치 맛있게 먹는 방법과 마마무의 특별한 먹방은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아이돌룸'에서 공개되다.

[사진제공=JTBC]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