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재석vs강호동vs김구라, 水夜 11시 박터지는 예능 격돌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08 15:05 수정 2018.08.08 18:17 조회 569
기사 인쇄하기
예능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유재석이 수요일 밤 11시 예능 경쟁에 뛰어든다.

8일 tvN은 유재석이 출연하는 새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You Quiz on the Block)이 오는 29일 밤 11시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길거리 토크&퀴즈쇼 프로그램.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 무대인 길거리에서 태양을 조명 삼아 펼치는 유쾌한 서프라이즈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보너스 같은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취지다.

이 프로그램은 '국민MC' 유재석이 처음으로 tvN에서 선보이는 예능이란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이날 프로그램의 편성 발표와 함께, 콘셉트를 이해할 수 있도록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유재석이 길거리 시민에게 퀴즈 참여 여부를 묻는 순간, 그 자리에서 퀴즈쇼가 시작된다. 여기에 조세호가 ATM 기계에서 돈을 뽑는 모습도 그려진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 상금을 바로 인출해준다는 프로그램의 포맷이 설명되는 부분이다.

수요일 밤 11시대는 이미 예능 경쟁이 치열한 시간대다. 김구라, 김국진, 윤종신, 차태현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 이경규, 강호동의 JTBC '한끼줍쇼', SBS '로맨스 패키지' 등이 방영되고 있다. tvN과 처음 손잡고 수요일 심야 예능대전에 뛰어든 유재석이 어떤 결과를 얻을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 tvN, JTBC, MBC]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