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JBJ 출신 김용국, 솔로 정식 활동 확정 "그룹 때와는 다른 모습 보여줄 것"

작성 2018.08.09 10:20 수정 2018.08.09 11:59 조회 177
기사 인쇄하기
김용국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보이그룹 JBJ 출신 김용국이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8일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용국이 싱글 '클로버'에 이어 본격적인 솔로 음반 활동에 들어간다”라고 밝혔다.

김용국의 솔로 앨범은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며 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의 음악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특히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선보인 '너였다면'을 통해 음색 깡패의 면모를 과시한 그인 만큼, 이번 앨범에 그가 가진 보컬의 능력을 120% 담아내겠다는 각오다. 또 JBJ와 용국&시현으로 활동한 바 있는 김용국은 앞선 활동들로 쌓은 경험치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은 물론 솔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

소속사 측은 “현재 김용국은 팬들에게 더욱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하는 등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용국은 솔로 데뷔와 함께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도 준비하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