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더쇼 1위' 마마무, 美 뉴욕 타임스퀘어 장식

작성 2018.08.10 16:16 수정 2018.08.10 16:23 조회 691
기사 인쇄하기
마마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마마무가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했다.

마마무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너나 해'로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마마무는 "일단 무무들 너무나 감사하다. 안 보이는 곳에서 우리 마마무 이번 앨범을 위해 최선 다해준 스태프들에게 고맙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날씨가 너무 더운데 모두 더위 조심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마마무는 8월 3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외벽을 장식하며 주목을 받았다.

마마무의 타이틀곡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로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한층 풍부해진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더쇼'는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를 선정할 때 국내 팬들만 참여 가능했던 기존의 생방송 투표와 달리 스타패스 앱과 연동해 해외 팬들 또한 실시간 생방송 투표가 가능하게 했다. 기존 진행되던 문자 투표는 한국 지역만 투표 가능했지만 스타패스는 6개 언어(한국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제작이 돼 전 세계에 있는 팬들이 투표가 가능한 글로벌 투표 시스템이다.

사전 투표 또한 스타패스 앱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월요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더쇼 초이스'에 선정된 스타는 매주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