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태희, 한채영-이시언과 한솥밥..비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13 09:09 수정 2018.08.13 10:55 조회 226
기사 인쇄하기
김태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비에스컴퍼니 측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태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하게 되었다”며 김태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어 비에스컴퍼니는 “많은 대중분들께서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있는 만큼 김태희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작품,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향후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하겠다. 앞으로 더욱 비상할 김태희의 행보에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그동안 드라마 '용팔이', '나와 스타의 99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구미호 외전', '천국의 계단' 등과 영화 '그랑프리', '싸움', '중천' 등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활동을 이어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무엇보다 대체 불가능한 무결점 미모에 지성을 겸비한 그녀의 등장은 그야말로 센세이션을 일으킨바,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 자리매김하며 '태쁘'(김태희+예쁘다)라는 새로운 고유명사까지 탄생시켰을 정도다.

김태희는 앞으로의 행보를 비에스컴퍼니와 함께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에스컴퍼니에는 배우 한채영, 이시언, 서인국, 배유람, 김성철, 주민경, 고준, 김서경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새로운 둥지를 찾은 김태희는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