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양희은, 신곡 '늘 그대'서 성시경과 호흡 '어떤 음악 탄생할까'

작성 : 2018-08-14 23:15:00

조회 : 91

양희은

[SBS 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양희은이 14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4년부터 시작한 양희은 콜라보 프로젝트 '뜻밖의 만남' 아홉 번째 신곡 '늘 그대'의 음반 메이킹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콜라보래이션 뮤지션을 공개해온 지금까지와는 달리, 음반 메이킹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아홉 번째 주인공이 성시경임을 알렸다.

공개된 음반 메이킹 티저영상 말미에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가수 양희은과 프로듀서 성시경의 녹음 현장이 짧게 담겨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은 노래 버전과 영화 예고편 같은 내레이션 버전을 동시에 게재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늘 그대'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이승환, 윤아, 10cm, 볼빨간사춘기 등의 뮤직비디오로 주목받아온 비하인드더씬의 이래경 감독이 맡아, 영화 같은 스토리와 감각적 영상미를 보여준다.

지난해 악동뮤지션과의 깜짝 콜라보 이후,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늘 그대'는 성시경이 프로듀서, 작곡가, 코러스로 참여했다. 특히, 성시경과 SBS '별에서 온 그대'의 '너의 모든 순간', KBS '구르미 그린 달빛'의 '다정하게, 안녕히' 등 많은 히트곡들로 함께한 심현보가 작사가로 함께해 발라드 곡을 완성했다. 이 둘의 조합이 또 한 번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양희은 '뜻밖의 만남' 아홉 번째 '늘 그대' 음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양희은은 10월 20일 세종문화회관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펼친다.

happy@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