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꽃을 든 박병은’…친애하는판사님께 반전 매력 비하인드 컷

작성 2018.08.16 11:55 수정 2018.08.16 13:18 조회 440
기사 인쇄하기
박병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 박병은이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16일 박병은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병은의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병은은 이번 드라마에서 오상철 역을 맡아 아버지의 그늘 아래에 가려져 있지만 서서히 욕망과 야망을 드러내고 극의 흐름을 이끌어 가는 인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 속 박병은은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유쾌한 모습. 극 중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오상철에게서는 볼 수 없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촬영장 한 켠에 소품으로 마련되어 있는 꽃향기를 맡으며 마치 광고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매력을 발산한 것.

하지만 촬영 큐 사인이 떨어지자 박병은은 순식간에 분노와 야망이 가득한 눈빛으로 돌변하며 다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이렇듯 박병은은 예상을 뛰어넘는 재치와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 또 어떠한 상황에서도 감정의 끈을 놓치지 않고 몰입하는 연기력은 스태프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