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 공개..베네핏 13만표는 어디로?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17 17:05 조회 272
기사 인쇄하기
프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프로듀스48'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17일 밤 11시 방송될 Mnet '프로듀스48'에선 총 13만 표의 베네핏이 주어지는 콘셉트 평가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선 인원 재조정 과정을 거쳐 5명씩 총 6개의 콘셉트 평가 팀이 완성됐다. 녹음부터 안무 연습까지 숨가쁘게 달려온 연습생들의 무대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뭄바톤 트랩 스타일의 'Rumor' 무대에서는 권은비, 김시현, 무라세 사에, 이시안, 한초원이 한 팀이 돼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준다. 뉴 잭 스윙 장르의 '너에게 닿기를'은 김채원, 나고은, 야부키 나코, 장규리, 조유리 팀이 감미로운 보컬로 승부한다. 트로피컬 팝 댄스 'Rollin' Rollin''의 김나영, 김도아, 시로마 미루, 장원영, 혼다 히토미는 밝고 통통 튀는 무대를 예고했다. 강혜원, 미야와키 사쿠라, 박해윤, 왕이런, 타케우치 미유는 워너원 이대휘가 작곡한 팝 댄스 '다시 만나'를 통해 청순미를 아낌없이 드러낼 예정. 힙합 기반의 R&B 팝 'I AM'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안유진, 이가은, 최예나, 타카하시 쥬리, 허윤진이, 컨템퍼러리 걸스 팝 '1000%'는 우여곡절 끝에 함께 하게 된 고토 모에, 김민주, 미야자키 미호, 시타오 미우, 이채연이 팀을 이뤄 무대를 꾸민다.

온라인을 통해 미리 공개된 각 팀 별 엔딩 영상은 단숨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콘셉트 평가 신곡 무대에 대한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총 13만 표 베네핏의 주인공 역시 밝혀진다. 1등 팀 내 1등은 5만표, 나머지 4인은 각 2만 표씩 베네핏을 확보해 생존 확률을 높일 수 있다. 18일(토) 오전 8시까지 국민 프로듀서들이 온라인 투표한 결과와 콘셉트 평가 베네핏의 합산으로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할 연습생들이 결정된다. 앞선 두 번의 순위 발표식에서 베네핏에 따라 생존과 방출이 아슬아슬하게 나뉘었던 만큼, 글로벌 데뷔를 꿈꾸는 30명 연습생들의 무대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할 것이 예상된다.

한편,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목소리로 완성된 6개의 콘셉트 평가 경연곡은 18일(토)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