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방판소년단] “같은 사람 맞아?” 유재환, 날렵했던 과거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8.22 00:01 수정 2018.08.22 13:11 조회 854
기사 인쇄하기
방판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방판소년단' MC 유재환의 과거 시절이 공개된다. 

22일 오후 6시 방송된 SBS플러스의 모바일 전용 채널인 '한뼘TV'의 '방판소년단'에서 칼로리바이 제품홍보에 나서는 MC들과 게스트 김소희와 이수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한낮 기온이 4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방판소년단'은 한강 수영장을 찾는다. 한강에 모여 물놀이를 하는 시민들에게 칼로리바이 제품을 팔기로 결정한 것.

김소희와 이수현이 등장하면서 현장 분위기는 한층 더 유쾌해진다. MC 붐이 “아이돌들은 다이어트를 달고 살지 않나.”고 말하자 두 사람은 “맞다”며 공감을 표한다. 

유재환이 김소희에게 “그래도 소희는 살이 안 찌는 체질 같다.”고 말하자, 김소희는 “아니다. 나도 관리한다.”고 답한 뒤 “먹고 싶은 거 못 먹고 칼로리 계산하고 그러냐."는 질문에 김소희는 “그렇다.”고 솔직히 고백한다. 

이에 MC 붐은 유재환에게 “재환이는 언제부터 관리 안했나.”라고 묻자, 유재환은 쑥스러운듯 “이미 오래됐죠. 관리 안했죠. 이렇게 됐죠.”라고 말해 웃음을 준다. 

방송에서는 과거 유재환이 날렵했던 턱선과 멋진 수트핏을 자랑했던 시절이 공개된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몸매 변천사가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준다. 

'방판소년단'은 방문판매를 하며 돌아다니는 소년단을 줄임말로, 붐과 유재환, 크리스티안이 함께 물건을 판매하는 신개념 예능이다.

네이버tv와 한뼘tv 유튜브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