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아시안게임' 이다빈, SBS '영웅의 신청곡'으로 워너원의 '나야 나' 선택

작성 2018.08.22 09:20 수정 2018.08.22 12:57 조회 3,610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 청춘 아시안게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의 영웅 이다빈의 신청곡은 워너원의 '나야 나'였다.

이다빈은 SBS와의 인터뷰에서 '영웅의 신청곡'으로 '나야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가사 내용이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이런 내용인데 나도 그날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서"라고 밝혔다.

그 바람대로 이다빈은 태권도 여자 67kg 초과 급 결승에서 승리하며 이날의 화려한 주인공이 되었다.

특히 그녀는 첫 경기부터 매 경기 20점 이상의 고득점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여 '태권도가 이렇게 재밌구나'라는 점을 국민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또한 결승에서도 방어를 신경쓰지 않는 공격일변도의 모습으로 태권도의 '사이다' 같은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경기를 중계한 SBS 조정식 캐스터는 "아! 이다빈 멋있어요."라며 그녀의 경기력에 반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영웅의 신청곡'은 자랑스러운 아시안게임 주역들의 신청곡을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매일 저녁에 방송되는 '2018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를 통해 전달한다.

또한 이 영상은 네이버TV, SBS 아시안게임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