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친판사' 신스틸러 윤나무, '배가본드' 캐스팅... 배수지x이승기와 호흡

작성 2018.08.22 09:28 수정 2018.08.22 13:00 조회 401
기사 인쇄하기
이아현 윤나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윤나무가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에 캐스팅됐다.

'배가본드'(VAGABOND,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첩보물로, 가족도 소속도 이름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을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배수지, 이승기 등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내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작품이기도 하다.

극 중 윤나무는 모로코 영사관 직원 '호식' 역을 맡아 배수지, 이승기와 호흡을 맞추며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윤나무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로 안방극장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치른 바 있다.

이어 '쌈, 마이웨이', '의문의 일승'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윤나무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안하무인 재벌 3세 '이호성'역을 맡아 新 신스틸러로 등극,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출연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으로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윤나무가 새 드라마 '배가본드'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