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LJ, 류화영과 사생활 사진 공개…동의 여부 두고 설전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8.23 07:45 수정 2018.08.23 09:16 조회 4,360
기사 인쇄하기
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LJ(엘제이, 본명 이주연·41)가 걸그룹 티아라 출신 연기자 류화영(25)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LJ는 23일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은 누가 봐도 연인 사이로 보일 정도로 다정한 모습이었다.

엘

LJ는 환하게 웃으며 행복한 모습이었고, 류화영은 화장하지 않는 민낯에 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 LJ는 "#항상고마워 #류화영",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기도 했다.

더불어 LJ는 류화영과 나눈 카톡 메시지창도 캡쳐해 올렸다. 카톡에는 '내편 류화영'이라고 저장된 상대방이 "자기야. 똥 잘 쌌어?"라고 묻는 스스럼 없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엘

LJ는 류화영의 팬들이 "상대의 동의 없이 사진을 올린 것 아니냐"고 항의하자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니? 당신들이 팬이건 아니건 걱정되고 도와줄 거면 하면"이라고 반응하며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