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뉴이스트 W, ‘미스터 션샤인’ OST 출격...‘AND I’ 26일 공개

작성 2018.08.23 10:00 수정 2018.08.23 10:02 조회 143
기사 인쇄하기
뉴이스트W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뉴이스트W가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했다.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 번째 OST인 뉴이스트W의 '앤드 아이'(AND I)가 26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AND I'는 상대방을 너무나 사랑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고 잡을 수 없는 복잡한 심정을 애틋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OST는 최대한 절제된 감정선으로 그려낸 피아노와 나일론 기타 선율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아련한 느낌의 멜로디가 더해져 귀에 편안하게 감긴다. 여기에 뉴이스트 W의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부드럽게 읊조리는 랩이 어우러져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AND I'는 지난 12일 방송된 '미스터 션샤인' 12화에서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이 약방의 어성초 함에 서신을 넣어 주고받으며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장면에 흘러나왔다. 방송 직후 뉴이스트 W의 목소리를 알아챈 팬들의 문의와 함께 음원 출시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해 12월 tvN '화유기'의 OST '렛 미 아웃'(Let me out)을 부른 것에 이어, 약 1년여 만에 '미스터 션샤인'의 OST에도 참여하며 OST계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