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LJ) “류화영과 2년간 교제…열애 부인에 크게 실망”

최종편집 : 2018-08-23 14:57:18

조회수 : 6994

엘제이(LJ) “류화영과 2년간 교제…열애 부인에 크게 실망”  기본이미지
이미지[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방송인 엘제이(LJ)가 류화영과 2년 동안 교제한 연인이 맞다고 다시 한번 입장을 밝혔다.

23일 엘제이는 자신의 SNS에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류화영의 쌍둥이 자매인 류효영이 직접 엘제이의 SNS에 댓글을 남겨 “대체 왜 오해할만한 사진을 올리냐. 경찰에 신고하겠다.”며 연인관계를 부인하기도 했다.

류화영의 소속사 아시아 이매진 관계자까지 나서서 엘제이와 류화영의 관계에 대해 “친한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에 대해서 엘제이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류화영과 2년간 사귄 게 맞다.”고 반박했다.

그는 이 인터뷰에서 “어제 류화영과 다툼이 있었고, 꾸준히 류화영과의 열애를 암시하는 SNS 사진을 올려왔다. 류화영을 보호하려고 열애를 부인해왔지만, 류화영까지 열애를 부인하는 걸 보고 크게 실망해 직접 나서게 됐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류화영의 동의 없이 엘제이가 일방적인 열애 공개를 한 것에 대해서 많은 이들의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류화영의 소속사는 “(엘제이가 일방적으로 사진을 게재하는 것에 대해서)어떻게 대응할지는 상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