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윤두준, 강원도 화천 신병교육대 입소 "밝은 모습으로 들어갔다"

작성 2018.08.24 15:52 수정 2018.08.24 16:38 조회 333
기사 인쇄하기
윤두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24일 입대했다.

윤두준은 24일 오후 1시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하이라이트 멤버들, 가족들, 함께하는 어라운드 회사 직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밝은 모습으로 들어갔다.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준 팬분들, 대중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두준은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 앞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한다"라고 말했다.

윤두준은 입대에 앞서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했다. 삭발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윤두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고맙다 친구들아 마음 받아간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머리를 짧게 깎은 윤두준은 이기광, 용준형, 양요섭에 둘러싸여 밝은 모습이다. 함께 하지 못한 손동운은 핸드폰 화면에 등장해 이 자리에 함께했다.

윤두준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아 현역으로 복무한다. 윤두준은 의경 시험을 봤으나 무작위 추첨에서 최종 탈락해 이날 입대하게 됐다.

happy@sbs.co.kr
<사진>윤두준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