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SBS 반려동물 앱 '하루', SNS스타견 짱절미 만났다!

작성 2018.08.28 14:09 수정 2018.08.28 14:56 조회 2,420
기사 인쇄하기
아시안게임 하루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열흘 만에 인스타 팔로워 37만을 돌파한 슈스견 짱절미의 매력이 반려동물 앱 SBS '하루'를 통해 공개된다.

어느 날 작은 도랑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사연이 전해지며 불과 며칠 만에 슈퍼스타가 된 '인절미'. 간절한 바람 끝에 'SBS 하루'가 인절미와의 만남에 성공했다.

콩고물 떨어지는 고소한 모습을 포착할 수 있었는데, 절미와 SBS 하루와의 만남이 알려지면서 견주의 인스타그램에는 랜선 이모, 삼촌들의 '보고 싶은 인절미 영상' 요청이 쇄도했다.

과연, 절미는 랜선 이모, 삼촌들이 기다리는 '바람기억'을 불렀을까? '절미의 무삭제 리얼 180초 모습'부터 '절미설화', '절미 병원행'까지 수많은 랜선 견주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영상이 오늘(28일)부터 공개된다.

한편, 'SBS 하루'는 오조오억명의 대기조가 있음에도 먼저 만난 '권력남용설(?)에 대한 랜선견주들의 섭섭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하루 앱은 '짱절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긴 86명에게 절미가 둘렀던 '하루 스카프'를 선물하기로 했다.

'SBS 하루'는 'TV동물농장과 내가 함께 만드는 반려동물 앱'으로 반려동물 영상을 공유하는 서비스, 정보 교육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오프라인 모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