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이하늘, 결혼 앞두고 악플러 강경대응 "베복-신지 루머 유포자 더 참지 않는다"

기사 출고 : 2018-08-29 09:08:24

조회 : 2487

이하늘

[SBS 연예뉴스 |이정아 기자]DJ DOC 이하늘이 악플러들에게 강력 대응을 할 것임을 선포했다.

이하늘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역시 내가 원인 제공했으니 다시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자! 참고 참고 또 참고 살았는데 이젠 정말 한계를 느낀다. 며칠째 조와 울에 잠을 못 자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속은 썩어 문드러졌고 지금 난 괜찮지 않다"라며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결론은 내가 가는 길이 가시밭길이라도 가야겠다! 늦었지만 구차하더라도 변명하고 해명하고 정면으로 부딪혀 보는 걸로. 베이비복스 내가 해체 시켰단 말도 안 되는 조작 글 만든 이와 신지 무대 공포증이 나 때문에 생겼다고 게시물 만들어 여론 조작한 사람들. 힘들고 긴 싸움이 되겠지만 하나하나 찾아서 같이 똥 밭에서 굴러주기로 마음먹었다! 있는 것들은 변호사 준비해라"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초창기 DJ DOC 멤버였던 박정환과 련련한 루머도 언급하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하늘은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10월 10일 제주도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하늘

아래는 이하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심경 전문.

고맙다!!덕분에 각성했다. 그동안 나도 XX 힘들게 참고 살았는데...주위에서 그러라고도 했고 나 역시 내가 원인제공 했으니 다시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자! 참고 참고 또 참고 살았는데...이젠 정말 한계를 느낀다!! 한번씩 당겨지는 방아쇠에 쿵쾅거리는 가슴으로 정신줄 간신히 붙잡아 보지만 그시간이 지나면 몸살을 앓았던 것처럼 나도 모르는 실수와 후회를 반복한지 오래 ㅜㅜ 이제는 술보다 쎈 약도 듣지 않는다!!

동정 따위 바라고 하는말도 아니고 내편 들어달란 얘기도 아니다. 단지 변명처럼 들릴까봐 어디서도 한적이 없는 내 얘기를 하고 있을뿐! 지금 난 창피함도 없고 더 잃을것도 없다!!있다면 더 잃어도 상관없다!!

며칠째 조와 울에 잠을 못자고 아무렇지 않은 척 했지만 속은 썩어 문드러졌고 지금 난 괜찮지 않다!!!! 결론은 내가 가는 길이 가시밭길이라도 가야겠다!!!늦었지만 구차하더라도 변명하고 해명하고 정면으로 부딪혀 보는 걸로.

베이비복스 내가 해체 시켰단 말도 안되는 조작글 만든이와 신지 무대공포증이 나 때문에 생겼다고 게시물 만들어 여론 조작한 XX들 힘들고 긴싸움이 되겠지만 하나 하나 찾아서 같이 똥밭에서 굴러주기로 마음 먹었다!! 있는 것들은 변호사 준비해라!!

하나 더 전 맴버에 대해선 뭐라 할말이 없다. 내가 뭐라고 그 친구를 자른단 말인가?? 그걸 믿는가?? 만약 그랬다 하더라도 창열이 재용이랑 산전수전 다 겪으며 25년 함께 했다!!! 그렇게 쉽게 사람 보내고 버리면서 살지 않았다!!사이가 안좋았던건 사실이지만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 그 친구가 팀을 나간데는 그 친구만 기억하는 단면이 아닌 여러 가지 내부사정이 있었을 터.

살면서 그친구가 창업(중국집. 옷가게, dj, 자동차판매, 김치찌개집)할때마다 와달라고 전화와서 도와준답시고 다섯군데나 쫓아 다닌 기억이 또렸하다!! 그런 친구한테 느닷없어 고소를...추후 내 일처리 과정이 잘못됐던건 나도 알고 후회도 많이 했다. 너무 몰리다보니 공황장애상태로 폭주했었음ㅜㅜ

이제와 하는 말이지만 솔직히 그때 상처는 내가 더 받았었다!! 이건 너네가 이해 못 해도 어쩔수 없는 일. 이 X같은 세상 인기와 사랑 미련없고 착한 사람 소리 듣고 싶은 마음도 없다!! 어차피 쓰레기 소리 듣고 산지 오래 X같은 것들이 만든 게시물 보고 그딴 찌라시나 믿고 덩달아 욕하는 XX들!! 너네가 나에게 인성 얘기를 하는 게 내로남불!! 비겁하게 숨어서..이게 왕따가 아니고 이게 집단 이지매가 아니라 할수 있는가??? 늦었지만 너네가 보고 듣고 믿었던 게 아니란 걸 확인시켜줄게. 그래도 너넨 똑같겠지?! 변하지않는 쓰레기들!!

따지고보면 너도 나도 누굴 욕할자격이 있겠는가?

#세상은 넓고 XX은 많다

#신지랑은 잘지냅니다만

#이런다고내마음이..

#비가온다

여친이 나를 대신해 올린 악플러를 향한 피드를 보고 울컥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내 편인 게 고맙고 나 때문이란게 미안하다!!! 오빤 싸워야겠다!!!

happy@sbs.co.kr
<사진>아래 이하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