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송승헌과 호형호제"…'나혼자산다' 이시언, 대배우의 실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30 17:44 수정 2018.08.31 09:10 조회 677
기사 인쇄하기
나혼자산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의 드라마 촬영장이 공개된다.

오는 3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이시언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 대배우에서 대'기'배우로 변신한 모습이 소개된다.

이날 현장에 이시언이 등장하자 촬영 중이던 스태프들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그에게 인사를 건네며 안부를 묻는 등 촬영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인다. '대배우'라고 쓰인 의자에 앉아 대기 하는 것은 물론 아역 배우들의 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하는 등 남다른 인기를 구가하며 촬영장의 스타로 등극한다.

또한 이시언은 최고의 한류스타인 송승헌과 호형호제하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 대배우의 위엄을 제대로 보인다. 아시아가 인정한 비주얼 송승헌 역시 의외의 허당 매력으로 이시언과 특급 케미를 발산, 과연 이시언이 대배우의 면모를 제대로 발산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길어도 너무 긴 대기시간에 이시언은 남다른 기다림의 미학을 펼친다. 또 아역 배우들에게 다정하지만 프로페셔널한 연기 지도를 전수하며 유쾌한 프로 대기 배우의 면모를 보인다. “좋은 배우가 되려면 좋은 사람이 먼저 되어야 한다”며 쓸고퀄(쓸데없이 고퀄리티)의 인내심(?)을 발산했다고 해 시원한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알고 보니 대배우 아닌 대'기'배우, 이시언의 버라이어티한 촬영장 비하인드는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