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기안84, '축제로구나' 깜짝 출연..주호민X이말년과 조우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31 09:29 수정 2018.08.31 09:38 조회 493
기사 인쇄하기
축제로구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축제로구나'에 웹툰작가 기안84가 깜짝 출연했다.

기안84는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지역 축제 탐방 예능 프로그램 '쌩리얼 야매 놀이단 축제로구나(이하 축제로구나)' 촬영장에 등장해 웹툰 작가들과 조우했다.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주호민, 이말년과 성사된 극적인 만남이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국내 유명 만화가 세 명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촬영에서는 '웹툰 작가들의 리얼 토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로구나'에 출연 중인 작가들과 돈독한 관계로 알려진 기안84는 앞선 1회 방송에 전화 연결로 등장, 그 모습을 드러내며 미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이후에도 웹툰 작가 주호민, 이말년, 김풍, 심윤수 등과 함께 출연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졌는데, 마침내 기안84가 등장하는 예고편이 공개돼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과함께'로 이른바 '대박'을 터뜨린 주호민, '복학왕'으로 웹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안84의 만남은 그 자체로 이미 '꿀잼'을 예약한 상태다. '이말년씨리즈' 등 내로라하는 작품을 만든 이말년까지 가세해 국내 유명 웹툰 작가들이 모여 나누는 '민낯 대화'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기안84가 깜짝 출연하는 '축제로구나'는 오는 9월 4일(화) 밤 9시 30분 SBS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웹툰 작가들이 합천 호러축제에 참여한 체험기가 그려진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