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백현X로꼬 환상 호흡으로 완성된 ‘영’...강렬한 시너지 기대

작성 2018.08.31 17:50 수정 2018.08.31 18:08 조회 354
기사 인쇄하기
백현 로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엑소 백현과 '대세 래퍼' 로꼬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신곡 'YOUNG'(영)이 공개된다.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두 번째 곡인 백현과 로꼬의 'YOUNG'은 3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스테이션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YOUNG'은 무게감 있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남들과 다르게 살고자 하는 젊은 세대의 당찬 메시지를 담은 가사에 로꼬의 랩 메이킹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백현의 보컬과 로꼬의 랩의 조화가 만들어낸 강력한 시너지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청춘의 포부를 담은 가사에 맞춰 반복된 일상을 탈피해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그렸으며 백현과 로꼬가 직접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과 SKT 컬처 브랜드 '0'(영)이 함께 진행하는 '스테이션 영'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총 6곡의 음원을 순차 공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