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심은진 동영상 있다” 허위비방 악플러 구속…“차분히 재판 준비”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9.05 10:26 수정 2018.09.05 14:44 조회 452
기사 인쇄하기
심은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동료 배우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내용의 허위 비방글을 퍼뜨렸던 여성이 결국 구속됐다.

심은진은 지난 3일 SNS를 통해 “가해자 이 모 씨가 서울 마포 경찰서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고 전하면서 “조사를 받은 이 씨는 검찰의 구속영장 발부로 검찰에 인계돼 곧바로 구치소에 수감됐다.”고 밝혔다.

앞서 심은진은 자신과 배우 김리우(본명 김기덕)의 관계를 의심하며 끊임없이 온라인상에서 괴롭혀왔다는 이 씨를 경찰에 고소했다. 이 씨는 심은진과 김리우의 SNS에서 “두 사람의 음란 동영상이 존재한다.” 등 허위 비방글을 게시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김리우는 “이 씨가 여러 차례 루머를 퍼뜨리고 온라인에서 지인들을 찾아다니며 괴롭혀 이미 고소했으며 재판이 진행 중”이라고 밝혀 충격을 줬다.

심은진 역시 “절대로 선처는 없다.”며 김리우에 이어 이 씨를 고소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씨의 구속 소식을 전한 심은진은 “앞으로 재판도 남아있기에 먼저 설레발치며 좋아하지 않고 차분하게 재판 일정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심은진 김기덕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