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방판소년단' 방송도 보고 예뻐지는 정보도 얻고 '그 마스크 대체 뭐야?'

작성 2018.09.05 13:37 수정 2018.09.05 15:29 조회 355
기사 인쇄하기
방판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촉촉하게 빛이 나는 피부를 갖고 싶다면? 방판소년단이 갖고 나온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다.

한뼘 TV '방판소년단'에서 방판소년단(붐, 유재환, 크리스티안)은 프로미스나인에게 제품을 팔기 위해 소속사에 방문했다.

이번에 이들이 판매에 나선 제품은 LED 마스크다. 마치 아이언맨 마스크를 연상케 하는 이 제품은 사용하면 깜짝 놀라 만큼 빛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방판소년단 멤버들은 LED 마스크를 판매하기 위해 프로미스나인 소속사에 방문했다. 방판소년단은 프로미스나인에게 개인기를 보여주면 앰플 사은품을 선물로 쏘겠다고 이야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열정적으로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 마스크를 쓰고 춤을 추고 회 뜨는 모습 모사, 대저택 초인종 소리, 음료 따르는 소리 등 생각지 못한 개인기를 보여줘 폭소를 유발했다. 또 앰플을 바른 쪽과 바르지 않은 쪽의 차이를 보여주며 홈쇼핑 방송 느낌을 내며 제품 홍보에 열정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너무나 개성 강한 개인기에 방판소년단 멤버들은 누구에게 이 제품을 선물 해야 할지 고심할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SBS플러스의 모바일 전용 채널인 '한뼘TV' 의 '방판소년단'은 방문판매를 하며 돌아다니는 소년단을 줄임말로 월-수 오후 6시에 네이버tv(https://tv.naver.com/plushan)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화-목 오후 6시에는 한뼘tv 유튜브 플랫폼(https://bit.ly/2LZd1Gn) 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