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네이처, ‘Allegro Cantabile’ 뮤비 총 조회수 200만 건 돌파

작성 2018.09.06 10:04 수정 2018.09.06 10:30 조회 185
기사 인쇄하기
네이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걸그룹 네이처의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너의 곁으로)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와 스톤 뮤직 등 관련 채널에서 총 200만 건을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8월 3일 공개된 네이처의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한 달이 지난 현재 9월 4일 기준 공식 유튜브와 스톤 뮤직 등 관련 채널에서 영상 조회 수 총 200만 건을 돌파하며 네이처를 향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8월 17일 첫 방송 출연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매일 10만여 건이 넘는 추가 조회 수를 기록하며 9월 4일 기준 150만 건을 넘어서는 등 걸그룹 네이처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네이처 멤버들의 화사하고 깨끗한 비주얼과 청순한 모습이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는 짝사랑에 설레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상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네이처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더불어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상큼 발랄한 안무를 파스텔톤의 아름다운 식물원 세트에서 구현한 뮤직비디오의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엑소, 소녀시대, 여자친구, 워너원, 마마무 등 화제의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했던 뮤직비디오계 거장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지난 8월 처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을 때부터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네이처를 향한 대중적 관심은 각종 음악방송 네이버 채널의 영상 조회 수의 수치에서도 입증된다. 지난 8월 방송된 KBS 뮤직뱅크와 MBC '쇼!음악중심'에서 선보인 'Allegro Cantabile'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에서 1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SBS연예뉴스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의 네이처 출연 영상은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 밖에도 무대 밖 네이처를 향한 팬들의 관심도 심상치 않다. 매 음악 방송과 행사 때마다 다른 멤버들의 개별 사진이나 직캠 영상도 양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네이처는 지난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신한류 루키상을 수상한 이후 각종 음악방송 출연 이외에도 INK인천 KPOP 콘서트, 서울 코엑스 Fall In Cinema 등 다양한 행사 및 팬 사인회 등 숨 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가며 인기의 모멘텀을 이어나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