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레드벨벳, '더쇼' 1위 후 美 타임스퀘어 외벽 장식

작성 2018.09.06 10:22 수정 2018.09.06 10:31 조회 310
기사 인쇄하기
레드벨벳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파워 업'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이 SBS연예뉴스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한 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연예뉴스 '더쇼'에서 '파워 업'으로 (여자)아이들, MXM과 경쟁을 펼친 끝에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1위를 차지한 레드벨벳은 지난 31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외벽을 장식해 그곳을 지나는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레드벨벳은 화려한 무대 매너와 신나는 음악으로 무대 위에서 넘치는 에너지는 뿜었고 그 기분 좋은 에너지는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파워 업'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이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가사가 더해져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쇼'는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를 선정할 때 국내 팬들만 참여 가능했던 기존의 생방송 투표와 달리 스타패스 앱과 연동해 해외 팬들 또한 실시간 생방송 투표가 가능하게 했다. 기존 진행되던 문자 투표는 한국 지역만 투표 가능했지만 스타패스는 6개 언어(한국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제작이 돼 전 세계에 있는 팬들이 투표가 가능한 글로벌 투표 시스템이다.

사전 투표 또한 스타패스 앱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월요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더쇼 초이스'에 선정된 스타는 매주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