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친애하는판사님께' 이유영, 형 윤시윤 마주한다 '당황 또 당황'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9.06 15:22 수정 2018.09.06 16:07 조회 957
기사 인쇄하기
친판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이 '가짜 아닌 진짜 판사' 형 윤시윤과 마주친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 박준우)는 캐릭터들이 마주할 때 흥미로운 드라마다. 특히 얼굴이 같은 쌍둥이 형제가 자신이 아닌, 서로와 관계된 사람들을 만날 때 벌어지는 이야기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대표적인 예가 사라진 형 대신 가짜 판사 행세 중인 한강호(윤시윤 분)가, 형 한수호(윤시윤 분) 연인인 주은(권나라 분)과 만났을 때이다. 주은은 한강호가 자신의 연인인 한수호인 줄 알고 때론 다정하게, 때론 거침없게 다가섰다. 그럴 때마다 한강호는 어쩔 줄 몰라 당황한다. 이 모습이 예상 밖의 유쾌함을 선사하는 것이다.

이번에는 반대 상황이 펼쳐진다. 오늘(6일) 방송되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23~24회에서 판사 시보 송소은(이유영 분)이 한수호와 마주하는 것이다.

방송에 앞서 6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법원 내 판사실에서 마주한 송소은과 한수호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남자는 송소은을 보고도 아무 감정을 느끼지 않는 듯 무표정하다. 뿐만 아니라 날이 선 듯 날카로운 눈빛에서는 전체적으로 차가운 느낌까지 있다. 송소은을 좋아하는 한강호는 그녀 앞에서 늘 미소를 머금는다. 이를 통해 사진 속 남자가 한강호 아닌 한수호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송소은은 실제 한수호의 존재 자체를 모르는 상황. 때문에 한없이 차가워진 한수호의 표정을 보며 다소 당황한 것으로 보인다. 놀란 듯한 그녀의 표정이 송소은이 느낀 당황스러움을 고스란히 보여줘 눈길을 끈다.

앞서 21~22회 엔딩에서 한강호, 송소은은 처음으로 마음을 열고 첫 키스를 나눴다. 송소은 입장에서는 갑자기 한강호가 차가워진 것과 마찬가지인 셈. 한수호 입장에서는 정체를 감추고 있는 가운데 예상치 못한 인물과 마주하며 정체 발각 위기에 처할 수도 있는 상황이다.

송소은과 한수호의 만남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더한 '친애하는 판사님께' 23~24회는 6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