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신승훈, ‘미스터 션샤인’ OST 합류...이병헌-김태리 러브송 부른다

작성 2018.09.07 09:37 수정 2018.09.07 12:23 조회 636
기사 인쇄하기
신승훈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매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가수 신승훈이 함께한다.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두 번째 OST인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릅답게'가 9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불꽃처럼 아름답게'는 극 중 남녀 주인공인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테마송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나눈 모든 시간을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애틋한 가사와 아름다우면서도 뭉클함을 자아내는 멜로디에 신승훈의 고급스러운 보컬과 부드러운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의 남혜승 음악감독은 OST를 처음 스케치할 때부터 신승훈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떠올렸으며 그를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을 했다고 한다. 이 노래 역시 작업에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녹음을 진행할 때도 신승훈의 섬세한 표현력과 깊은 울림에 현장에 있던 '미스터 션샤인' 음악팀 및 스태프들은 '역시 대체불가'라며 감탄했다. 신승훈의 열의 덕분에 녹음 내내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드라마의 열두 번째 OST인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름답게' 음원은 9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