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더쇼’ 남우현, 스페셜 DJ...다정한 매력으로 ‘프로 자취러’ 꿀팁 방출

작성 2018.09.11 10:35 수정 2018.09.11 11:00 조회 128
기사 인쇄하기
남우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남우현이 SBS MTV '더쇼'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더 라디오 쇼' 코너에서는 최근 그룹 인피니트에서 솔로로 컴백한 남우현이 감성적인 진행을 선보인다. '더 라디오 쇼'는 시청자들의 고민 사연을 소개하고 해답과 함께 스타들의 추천곡을 소개하는 코너다.

평소 다정한 성격을 가진 남우현은 특유의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다양한 시청자들의 사연에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건넸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 자취생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자취생활 선배의 경험을 담은 집밥 꿀팁을 전수해 눈길을 끈다. 

더쇼 '소확겜' 코너에서는 지난주 MXM에 이어 NCT DREAM이 특급 한우 세트를 걸고 특별한 게임에 도전한다. NCT DREAM은 멤버들 각각의 능력을 어필하며 최정예 멤버를 구성해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에 나선다.

이 밖에 '더쇼'는 BLANC7, SHA SHA, THE BOYZ, 공원소녀, 김용국, 네이처, 노라조, 뉴키드, 디크런치, 로시, 소리,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임팩트의 무대와 함께한다.

'더쇼'는 11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