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방판소년단' 새로운 멤버 면접, 블락비부터 인투잇-UNB-조엘 등 숨겨진 끼 발산

작성 2018.09.11 12:39 수정 2018.09.11 15:42 조회 281
기사 인쇄하기
방판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방판소년단 멤버 크리스티안이 떠나는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새로운 멤버 영입 면접을 실시한다. 얼굴을 담당하는 아이돌들이 대거 등장한다.

방판소년단 멤버 붐과 유재환은 새로운 멤버를 뽑는 면접자로 나선다. 이들은 새로운 멤버에게 필요한 덕목을 조회 수라고 한다. 물건은 자신들이 팔 테니 조회 수를 늘릴 수 있는 '얼굴마담'이 필요하다고 어필한다. 아이돌 위주로 면접 대상자를 선별해 오디션을 실시한다. 블락비 재효, UNB 호정, IN2IT인호와 인표,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조엘 등 다양한 후보들이 도전장을 던졌다.

이들은 방송에서는 잘 드러나지 않은 끼를 방판소년단 면접장에서 분출하며 웃음을 안긴다. 제품을 직접 파는 상황극부터 방판소년단이 된다면 자신만의 강점이 무엇인지 등에 대한 이들의 대답에서 열정을 볼 수 있다.

조엘은 UNB 호정의 끼에 밀리는 듯했지만, 방판소년단의 협찬 제품을 직접 쓰고 있다며 제품을 보여줘 방판소년단에게 감동을 안겼다. IN2IT은 고깃집, 횟집, 콜센터 등의 알바 경력을 나열하며 방판소년단의 마음을 얻는다. 블락비 재효는 자신이 7년 동안 직장 상사 같은 동생 지코 밑에서 일해서 싸바싸바(?)를 잘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들 중 방판소년단의 최종 멤버로 뽑힐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BS플러스의 모바일 전용 채널인 '한뼘TV'의 '방판소년단'은 방문 판매를 하며 돌아다니는 소년단을 줄임말이다. 월~수 오후 6시에 네이버tv(https://tv.naver.com/plushan)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화-목 오후 6시에는 한뼘tv 유튜브 플랫폼(https://bit.ly/2LZd1Gn)에서 느낄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